느린 일지/출근 일지

[미라클 모닝 / day 68] 알차게

neulvo 2023. 7. 11. 00:12

오늘은 아침에 비가 많이 왔더라지.

주말에 그림 그리느라 너무 힘을 썼나

피로가 다 가시지 않았다.

그래도 어제 일찍 잔 덕에

5시 반 조금 넘어서 일어날 수는 있었다.

바로 채비하고 회사로 출발하였다.

 

회사에 도착해서는 러시아어 공부를 조금 하고

바로 업무를 하였다.

위클리 회의가 있었는데 아침에 다른 걸 보느라

준비를 하지 못했다.

사실 시간을 뺐는 것은 아닐까 해서

준비를 안 했는데 그렇지는 않았던 것 같다.

 

다시 자료 정리해서 전달하였다.

자료 전달 후에는

코드 디벨롭에 신경을 많이 썼고

끝내는 탈진할 정도로 집중을 했었던 것 같다.

 

퇴근 후에 진짜 기진맥진이었다.

저녁 먹고 잠깐 회복한 뒤에

데이터 엔지니어링과 Computer Vision 부분 복습을 하였다.

새롭게 학습하고 싶었지만 그럴 체력이 아니었다.

이후에는 필라테스를 하러 갔다.

필라테스를 처음 해봤는데 몸이 교정되는 느낌이 좋았다.

앞으로도 꾸준히 나갈 생각이다. 관리 해야지.

 

오늘은 꽤나 알찼던 하루였다.

틈틈이 쉬는 것을 잘 해야겠네.

앞으로도 힘내보자. 화이팅이다. 감사하다: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