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 일지/출근 일지

[미라클 모닝 / day 66] 정리

neulvo 2023. 7. 7. 09:05

오늘은 LLM 프로젝트 회의가 있었다.

그 때문에 QLoRA 코드도 살펴보고

여러 Colab 코드들도 돌려보았다.

물론 이전부터 조금씩 돌리고 있긴 했지만

오늘은 싹 다 정리한 느낌이랄까

그동안 차곡차곡 쌓아뒀던 것을 오늘 마무리하였다.

덕분에 회의 때 얘기할 내용이 꽤 있었다.

 

아침의 시작은 평소와 같았다.

6시 즈음에 집을 나와서

7시 조금 넘어 사무실에 도착해 아침을 먹었다.

음식 구독을 신청했는데 아주 만족스러웠다.

아침 먹고는 잠시 프랑스어 공부를 하였다.

주에 한 번이라도 꾸준히 할 생각이다.

 

회사 일은 조금씩 진척을 보이고 있다.

막혔던 것들 어떻게든 해결해서 보여주었고

다른 작업도 함께 진행해 공유하였다.

익숙하지 않은 일들도 있지만 그래도 해나가고 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하여 집에서 저녁을 먹고

LLM 회의에 참석하였다.

좋은 의견들도 많았고 또 프로젝트 팀원들과

가까워진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무드를 유지해 나가야지.

 

적응이 어느 정도 잘 되가고 있는 것 같다.

어려운 일도 있겠지만 잘 이겨내 보자.

어제도 수고 많았고 오늘도 화이팅이다. 감사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