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s/Notre-Dame de Paris

[가사/번역] Je reviens vers toi / 나 당신에게 돌아갈게

neulvo 2022. 1. 7. 13:19
[Phoebus:]
 
J'étais ensorcelé
나는 마술에 걸렸었어
 
Dans ma tête dans mon corps
내 머릿속과 내 육신이.
 
La bohémienne m'avait jeté un sort
보헤미안 여자가 내게 주문을 걸었어.
 
J'étais déboussolé
나는 당황했어.
(* boussole : 나침반, 지침)
 
J'avais perdu le nord
나는 북쪽이 어디인지 잃어버렸어.
(나는 방향을 잃어버렸어.)
 
Dans ces méandres où j'ai frôlé la mort
내가 죽음에 처할 뻔한 굽이길 안에서.

 

 
L'homme qui te trompait
당신을 배신한 남자는
 
N'était pas le même
같지 않아
 
Qu'aujourd'hui celui
오늘 여기 있는
 
Qui te dit "Je t'aime"
"난 당신을 사랑해." 라고 말하는 사람과.
 
Je me suis guéri
나는 벗어났어
 
Le cœur et l'esprit
심장과 영혼이.
 
Si tu veux de moi
만약 당신이 나를 원한다면
 
Je reviens vers toi
나 당신에게 돌아갈게.

 

 
J'étais ensorcelé
나는 마술에 걸렸었어
 
Dans ma tête dans mon corps
내 머릿속과 내 육신이.
 
La bohémienne ne voulait que mon or
보헤미안 여자는 내 황금만을 원했어.
 
J'étais déboussolé
나는 당황했어.
 
J'avais perdu le nord
나는 북쪽이 어디인지 잃어버렸어.
 
Mais aujourd'hui je reviens à bon port
하지만 오늘 나는 좋은 항구로(집으로) 돌아왔어.

 

 
J'étais ensorcelé
나는 마술에 걸렸었어
 
Dans ma tête, dans mon corps
내 머릿속과 내 육신이.
 
La bohémienne est condamnée à mort
보헤미안 여자는 사형수야.
 
J'étais déboussolé
나는 당황했어.
 
J'avais perdu le nord
나는 북쪽이 어디인지 잃어버렸어.
 
Au fond de moi c'est toi que j'aime encore
내 깊은 곳에서 내가 아직도 사랑하는 것은 바로 당신이야.
 
C'est toi que j'aime encore
내가 아직도 사랑하는 것은 바로 당신이야.
(난 아직도 당신을 사랑해.)
 
C'est toi que j'aime encore
내가 아직도 사랑하는 것은 바로 당신이야.
(난 아직도 당신을 사랑해.)
 

영상 :

단어 :

더보기
Ensorceler[Ensorcelé] 마술을 걸다, 사로잡다.
Jeté un sort 마술을 걸다.
Déboussoler[Déboussolé] 당황하게 하다, 난처하게 하다.
Perdre[Perdu] 잃다, 상실하다.
Méandre 굽이, 굴곡, 꾸불꾸불한 길, 사행
Frôler[Frôlé] 가볍게 치다, 살짝 건드리다, 가까스로 모면하다, 거의 ~에 이르다.
 
Tromper[Trompait] 속이다, 배신하다.
Guérir[Guéri] 고치다, 치료하다, 교정하다, 벗어나게 하다
Revenir[Reviens] 다시 오다, 돌아오다.
Vers 의 쪽으로, 을 향해서
 
Port 항구, 항만, 선창, 안식처, 휴식처, 피난지
Condamnée à mort 사형수
Fond 바닥, 깊은 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