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 여행기/USA_2016_여름

미국 여행 2일차 - 하와이 도착

neulvo 2023. 12. 8. 18:55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하와이.

비행기는 저녁 늦은 시각에 공항에 도착하였다.

공항에 내려서는 바로 호스텔로 찾아갔다.

어떤 경로로 갔는지는 정확히 기억나지 않는다.

호스텔에 체크인하고 2층으로 올라가는데

여러 명의 여자애들이 나오면서 말을 걸었던 게  기억난다.

그때 디즈니 미키마우스 패턴이 그려진 팬츠를 입고 있었는데

그게 마음에 든다고 하고 지나갔었다.

 

늦은 시각이지만 하와이에 도착한 김에 바다로 나가보았다.

달이 예뻤고 바다에 달이 비치는 것이 아름다웠다.

쓰레기를 줍는 아저씨가 있었고

실루엣이 합쳐진 커플이 있었다. 의도적으로 시선을 주지 않았다.

영화의 한 장면과 같이 바닷물 속에서 포옹을 하고 있는 커플도 보았다.

바닷물에 달이 비치는 광경까지 꽤 그림 같았다.

해변에 앉아 바다를 조금 더 바라보다가 숙소에 돌아가 잠을 청하였다.

내 기억으로는 4명 분의 침대가 있던 방이었다.

잠자리는 최소한 불편하지는 않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