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 일지/부스트캠프 AI Tech 4기

[학습 일지 / day 62] 오프라인 미팅!

neulvo 2022. 12. 17. 09:37

오늘은 부스트캠프 4기 캠퍼들의 오프라인 미팅이 있는 날이었다.

멘토 한 분께서 부캠 라디오라는

캠퍼 사연 청취 이벤트 때에 요청을 받아 진행하셨다고 하였다.

 

원래는 7테이블이었다가 조금 늦게 도착하여

5테이블로 배정되었는데

덕분인지 좋은 분들을 만나 재밌게 얘기하고 즐겼다.

 

애초에 모두에게 인사하고 다닐 생각은 없었으니까

적당히 다행이었던 것 같다.

아 그리고 운영진 한 분 만나서 잠깐 얘기를 나누었었다.

실제로 뵌 것은 한 번 정도였지만

부스트캠프 하면서 나름 소통을 좀 했어서

나를 먼저 알아보고 인사를 건네주셔서 감사했다.

 

코어 타임 때는 최종 프로젝트 발표 준비와

랩업 리포트 마무리 등을 주로 하였다.

팀원들이 최종 프로젝트 준비를 많이 해와서 감사했고

또 이번 프로젝트도 모두 열심히 참여해주어서 감사했다.

 

오후에는 줌으로 하는 세션들이 많았다.

마스터 클래스와 스페셜 피어세션, 피어세션이 있었다.

마스터 클래스에서는 업스테이지 데이터 팀을

리드하시는 마스터님이 나오셔서 프로젝트 리뷰를 해주시고

또 인턴십에 대해서 설명해주셨다.

질의 응답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인상 깊게 들었다.

 

스페셜 피어세션은 이번에는 할말이 많지 않았네

다들 조금 지쳤던 것 같다.

피어세션 때는 깃 스터디 발표를 마지막으로 듣고

깃 스터디를 마무리하였다.

그리고 최종 프로젝트 아이디어 발표를 하고 다음주 계획을 얘기하였다.

 

나름대로 다채로우면서도 감사한 하루였다. 수고했고 다음 주도 화이팅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