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 일지/부스트캠프 AI Tech 4기

[학습 일지 / day 64] MRC 오프라인 회의

neulvo 2022. 12. 21. 13:31

대회 2일차 내일부터는 리더보드가 열린다.

이번에는 제출 기회를 최대한 많이 살려보기로 해서

강의를 듣는 와중이지만

MRC 프로젝트에 대해서 얘기해보고

또 최종 프로젝트에 대해서도 얘기해보기 위해서 오프라인 미팅을 추진하였다

 

다들 2주 만에 보는 것이긴 해도 반가웠고

또 만남 자체에서 에너지를 받는 느낌을 받았다.

 

오전에는 자율적으로 강의를 듣거나 프로젝트 관련 내용 준비를 하거나

하는 식으로 시간을 보냈다.

점심을 먹고 난 뒤에 2시 부터 동료가 준비한 깃 발표, 가이드를 듣고

그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시퀀스를 따라서 각 파트 별로 예시를 보여주며 발표를 해주어서

이해가 잘 됐고 또 어떤 식으로 작업하는 것이 좋을지 명확하게 알 수 있었다.

많은 배움이 있던 시간이었고 많은 도움을 받은 시간이었다.

 

이후에는 MRC 프로젝트 관련해서 지킬 것들? 정할 것들을

간략하게 짚고 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의견을 교환하였고 팀을 나누었다. 업무 분담 관련해서도 이야기를 하였다.

 

이후에는 최종 프로젝트 내용과 리뷰들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고 멘토님께 피드백을 받자고 하여 요청하였다.

 

저녁을 먹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는 

데이터 제작에 관한 업스테이지의 공개 강의를 들었고

집에 돌아와서는 내일의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서 필요한 문서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는 좋은 결과를 꼭 가져가야지. 화이팅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