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s/Notre-Dame de Paris

[가사/번역] Un matin tu dansais / 네가 춤추던 아침

neulvo 2022. 1. 10. 23:01
[Frollo:]
 
Un matin tu dansais
네가 춤추던 아침에
 
Sur la place au soleil
태양이 비추던 곳 위에서.
 
Et jamais je n'avais
나는 결코 없었다
 
Rien connu de pareil
그와 같은 것을 안 적이.
 
Violemment un frisson
전율이 맹렬하게
 
Envahit tout mon corps
내 온몸을 침략했다.
 
Oh ! Je m'en souviens encore
오 ! 나는 아직도 기억한다.

 

 
Depuis ce jour-là
그 날 이후로
 
Quand je vois ma face dans la glace
내가 얼음에 비친 내 얼굴을 보았을 때
 
Je crois voir Lucifer
나는 루시퍼를 보았다고 확신한다
 
Apparaître à ma place
내 장소에 나타난.

 

 
[Esmeralda:]
 
Il viendra je l'attends
그가 오기를 나는 기다리고 있어요
 
Mon Phoebus mon soleil
나의 포에뷔스 나의 태양.
 
Il sera mon amant
그는 나의 연인이 될 거예요
 
Mon amour, ma merveille
나의 사랑, 나의 기적.

 

 
Approche-toi assassin
가까이 와라 암살자여.
 
Tu mourras de mes mains
너는 내 손에 죽을 것이다.
 
Non tu ne me fais pas peur
너는 나를 겁주지 못한다.
 
Je mords comme un chien
나는 개처럼 물어뜯을 것이다.
 
Éloigne-toi oiseau de malheur
불행의 새여 물렀거라.

 

 
[Frollo:]
Je ne demandais rien qu'un instant de bonheur
나는 행복의 순간만을 요구할 뿐이다.

 

 
Je te donne le choix
나는 네게 선택권을 주겠다.
 
Avant le petit jour
새벽이 오기 전에
 
C'est le gibet ou moi
교수대인지 나인지.

 

 
[Frollo et Esmeralda:]
 
C'est la mort ou l'amour
죽음인지 사랑인지

 

 
[Frollo:]
 
C'est la tombe ou mon lit
무덤인지 침대인지

 

 
[Frollo et Esmeralda:]
 
C'est la mort ou la vie
죽음인지 삶인지

 

 
[Frollo:]
 
Tu n'as qu'à dire "oui"
너는 "네"라고만 하면 된다.
 
Si je te sors d'ici
만약 네가 여기서 나간다면
 
Je promets que je te rendrai
나는 너를 돌려줄 것을 약속한다.
 
À tes frères les Gitans
네 형제인 집시들에게
 
À tes frères en Satan
네 형제인 사탄에게

 

 
[Esmeralda:]
 
Vas-t-en !
저리 꺼져 !
 
Vas-t-en !
저리 꺼져 !
 
Vas-t-en !
저리 꺼져 !
 
Vas-t-en !
저리 꺼져 !
 

 

영상 :

 

단어 : 

더보기
Place 곳, 장소 ,위치, 자리
Jamais 언젠가, 그 어느 때, 결코, 결단코
Pareil (와) 같은, 비슷한
Violemment 세차게, 난폭하게, 맹렬하게
Frisson 떨림, 오한, 몸서리, 전율
Envahir[Envahit] 침입하다, 침략하다, 몰려들다.
Se Souvenir[Se Souviens] 기억하다, 생각나다, 회상하다.
 
Depuis 이래로, 이래, 전부터, 동안, 그 이래로
Face 얼굴, 낯
Glace 얼음, 빙판, 아이스크림
Croire[Crois] 믿다, 확신하다.
Apparaître 나타나다, 보이다, 출현하다.
 
Attendre[Attends] 기다리다.
Amant 애인, 여인
Merveille 경이, 기적, 경탄할 만한 것
 
Approcher[Approche] 가깝게 하다, 가까이 가져가다.
Assassin 암살자, 자객
Peur 두려움, 공포
Mordre[Mords] 물다, 깨물다.
Éloigner[Éloigne] 멀리하다, 물리치다, 떨어뜨리다.
Malheur 불행, 재난, 화
 
Demander[Demandais] 요구하다, 요청하다.
Instant 순간, 현재
Bonheur 행복, 행운
Donner[Donne] 주다, 제공하다.
Choix 선택, 선정, 선택권
Gibet 교수대
 
Tombe 무덤, 묘
Promettre[Promets] 약속하다.
Rendre[Rendrai] 돌려주다 ,반환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