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 일지/출근 일지

[미라클 모닝 / day 72] 만남

neulvo 2023. 7. 15. 12:46

오늘 취준 스터디 사람들과 저녁에 만났다.

모두 최근 새로운 출발을 하게 돼서

그것을 축하하고 응원할 겸 만났다.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서

편안하게 얘기하고 즐기니 너무 좋았다.

 

오늘 아침은 조금 느리게 하루를 시작했다.

금요일이 되어서인가

몸도 마음도 조금은 무거워진 상태였다.

게으름 최대한 피우다가 집을 나왔다.

사무실에는 7시 반 즈음에 도착하였다.

도착해서 아침을 먹고 잡지를 잠깐 읽었다.

오전에 늦게 나오니 오전 시간이 짧아졌다.

 

일은 금요일이다 보니까 하던 일들을

정리하고 마무리하는 느낌으로 했는데

속도를 더 내길 원하는 걸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옛날에 주먹구구 식으로 했던 것들이 있어서

그것들을 정리할 필요가 있었다.

덕분에 앞으로의 일이 더욱 수월해질 것 같고

코드 변경이 필요하다 해도 바로 적용 가능해진 것 같다.

 

퇴근 후에는 앞서 말했듯 취준 스터디 사람들 만나서 놀았다.

정말 즐거운 하루였다. 😆

-끗-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