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 일지/취준기

[미라클 모닝 / day 18] 마무리

neulvo 2023. 4. 1. 09:23

어제 회고 작성하는 것을 깜빡했다.

그래서 지금이라도 쓰고 있다.

어제는 일주일간 마무리짓지 못한 것들을

마무리하는 그런 날이었다.

별도의 스터디가 없던 날이기 때문에

회고에서도 작성했던 해야하는 일들을 하고 마무리지었다.

 

아침에는 요가를 하고 바로

MLOps 3주차 남은 강의와 레퍼런스들을 보았다.

그런 다음 10시가 되어 취업 준비 스터디의 코테 풀이에 참여하였고

주어진 문제를 풀었다.

하지만 다 풀지 못해서 좀 더 연구하다가

정답 풀이를 보고 정리하며 마무리지었다.

그 후에는 다시 레퍼런스 자료를 보았고

레퍼런스 자료를 다 읽은 후에는 코테 스터디 문제를 풀었다.

다익스트라 문제였는데 약간 난이도 있는 문제도 섞여있었다.

 

코테 스터디가 끝난 이후에는 잠시 휴식을 취하였고

그리고 나서 Coursera의 Computer vision 1주차 강의를 들었다.

쉽지 않겠지만 일단 해봐야지.

강의 자체는 직관적이었고 매우 흥미로웠다.

다음 주차가 기대된다.

그 후에는 MLOps 자료를 다시 조금 더 살펴보았고 이후 하루를 마감하였다.

 

이미 어제지만 오늘도 수고 많았고

이미 오늘이지만 내일도 화이팅이다. 감사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