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 일지/부스트캠프 AI Tech 4기

[학습 일지 / day 94] ppt 작성!

neulvo 2023. 2. 9. 17:52

오늘의 주된 작업은 피피티 작성이었다.

이전에 멘토 피드백 용으로 피피티를

만들었지만 아쉽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었다.

 

그래서 피피티를 직접 맡아서

미리캔버스에 디자인을 올리고

요소 하나 하나를 다 잡는 작업을 하였다.

 

생각보다 시간이 꽤 많이 걸렸었는데

오후 3시인가 4시쯤 시작해서

새벽까지 작업을 이어서 했던 걸로 기억한다.

 

피피티 작성 이외에도 팀 노션 페이지 작성도 하였다.

컨셉이 있으면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부덕이의 영감을 받아 오리 컨셉으로  한껏 꾸며 보았다.

 

아직은 스케치 느낌이라 생각했던 것들을

다 반영하지는 않았는데

팀원들의 반응이 꽤나 뜨거워서 기분이 좋았다.

 

피피티 작업이 완료되었기 때문에 (내가 할 수 있는)

내일은 노션 페이지에 좀 더 투자할 계획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