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 일지/부스트캠프 AI Tech 4기

[학습 일지 / day 76] 오프라인 강의장

neulvo 2023. 1. 12. 09:56

오늘은 오프라인 강의장을 사용한 날이었다.

level3 기간부터 오프라인 장소제공을 함에 따라

팀원들끼리 모여서 회의를 할 겸 멘토링을 받을 겸

오프라인 강의장을 사용하기로 하였다.

 

일단 후기부터 얘기하자면 대만족이었다.

이번에는 우리 조만 신청을 했기 때문에

자유롭게 공간을 사용하고 또

눈치를 보지 않고 공간을 사용할 수 있었고

5시 이후부터 가능했던

멘토링도 1대1로 직접 받을 수 있었다.

 

멘토님께서 피드백을 열심히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오늘 주로 얘기한 내용은 최종 프로젝트 내용이었다.

poc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무엇을 얘기해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논의하였다.

앞으로 한 달! 열심히 해봐야지.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

 

오늘 집에 돌아와서는 프로젝트 개발 강의를

다시 듣고 CV쪽의 데이터 제작 강의 앞 부분을 다시 들었다.

프로젝트 개발을 직접 해야 하는 시점에서

강의를 다시 들으니 내용이 더 와닿고 이해가 잘 되어서 좋았다.

데이터 제작 강의는 원론적인 내용이었지만

또 생각해 볼 수 있는 지평이 넓어진 기분이라 마찬가지로 좋았다.

남은 한 달 알차게 써봐야지. 오늘도 감사하다. 화이팅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