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게 살기/기타 후기

[개봉기] 뉴본 유리 빨대

neulvo 2021. 4. 17. 11:14

서론, 지구를 지켜츄! 채널을 애청하고 있다.

평소에도 길거리에 버려지는 플라스틱 컵들과 빨대들이 마음에 안들었는데

츄가 다양한 빨대를 쓰는 영상을 보게 되니

재활용 빨대에 자연스레 관심이 가게 되었다.

그런데 또 나는 빨대를 몇 번이고 구매해서 쓰고 싶지는 않았다.

빨대가 떨어지면 사고 떨어지면 사고... 내게는 안 맞다.

그래서 한번 사서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게 없을까하고 찾다가

뉴본샵의 유리 빨대를 구매하게 됐다.

그래서 일단 개봉기인데

뭐랄까, 박스를 열었는데 오... 조금 감동이었다.

그냥 포장이 예뻤다.

이런 거 좋아한다.

위에 거는 빨대 케이스고 아래는 빨대를 포장해 놓은 것이다.

포장을 풀어보면,

이렇게 직사각형의 박스 안에 유리 빨대와 전용 세척솔이 담겨있다.

위의 케이스 안에 같이 넣으면

이런 느낌이다.

사진이 생각보다 커서 케이스 사진 따로 찍은 걸 같이 올렸다.

케이스 안에 빨대를 넣으니 확실히 안정감이 든다.

일상 생활에서 충분히 쓸 수 있지 않을까?

아! 그리고 유리가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유리란다.

유리면 계속 쓰면 좋겠지라는 생각만 했는데

유리도 유리라고 다 같은게 아니었다.

다행인걸까? 아무튼 잘된 것 같다.

 

가격은 유리 빨대와 케이스 각각이 만 오천원 가량한다.

유리 빨대는 내가 각인을 요청해서 이천원이 더 붙었다.

그리고 케이스를 꼭 사야하나? 부담스럽긴 했는데

막상 사고 보니 괜찮은 것 같다.

멋스러워서 나의 얼마 없는 허영심을 채워주기에 적당하다.

 

그래서 이제 총평을 하자면 일단은 마음에 든다.

그럼에도 아직 추천은 보류하고 싶은게

별로 써보질 않았다.

직접 써보고 내구성 문제나 불편한 점이나 이런 게 있는지 확인해보고 싶다.

그리고 정말 마음에 든다면 사용 후기를 쓰고 거기에 링크를 첨부하겠다.

그럼 이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