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s/Notre-Dame de Paris

[가사/번역] Tu vas me détruire / 네가 날 파멸시키는구나

neulvo 2021. 12. 18. 09:09
[Frollo:]
 
Cet océan de passion
이 정열의 대양
 
Qui déferle dans mes veines
내 혈관 속에 휘몰아치고
 
Qui cause ma déraison
착란을 일으키네.
 
Ma déroute, ma déveine
패배와, 불행을.

 

 

Doucement j'y plongerai
천천히 나를 빠뜨리네.
 
Sans qu'une main me retienne
나를 붙드는 손 하나 없이.
 
Lentement je m'y noierai
천천히 나를 익사시키네.
 
Sans qu'un remords ne me vienne
내게 오는 어떠한 회한도 없이.
 

 

Tu vas me détruire
네가 날 파멸시키는구나.
 
Tu vas me détruire
네가 날 파멸시켜.
 
Et je vais te maudire
그럼 나는 너를 저주하리라.
 
Jusqu'à la fin de ma vie
내 삶이 끝날 때까지.

 

 
Tu vas me détruire
네가 날 파멸시키는구나.
 
Tu vas me détruire
네가 날 파멸시켜.
 
J'aurais pu le prédire
나는 예측할 수 있었어.
 
Dès le premier jour
바로 첫 날부터
 
Dès la première nuit
바로 첫 날 밤부터.

 

 
Tu vas me détruire
네가 날 파멸시키는구나.
 

 

Mon péché, mon obsession
나의 죄악, 나의 집착
 
Désir fou qui me tourmente
미친 듯한 욕구가 나를 괴롭히네.
 
Qui me tourne en dérision
나를 조롱하네.
 
Qui me déchire et me hante
나를 찢어 놓고 사로잡히게 하네.

 

 
Petite marchande d'illusion
작은 환영술사여.
 
Je ne vis que dans l'attente
나는 오직 기대 안에서만 살고 있다.
 
De voir voler ton jupon
네 속치마가 날아가는 것을 보고
 
Et que tu danses et tu chantes
네가 춤을 추고 노래하는 것을 보는.

 

 
Tu vas me détruire
네가 날 파멸시키는구나.
 
Tu vas me détruire
네가 날 파멸시켜.
 
Et je vais te maudire
그럼 나는 너를 저주하리라.
 
Jusqu'à la fin de ma vie
내 삶이 끝날 때까지.

 

 
Tu vas me détruire
네가 날 파멸시키는구나.
 
Tu vas me détruire
네가 날 파멸시켜.
 
J'aurais pu le prédire
나는 예측할 수 있었어.
 
Dès le premier jour
바로 첫 날부터.
 
Dès la première nuit
바로 첫 날 밤부터.
 

 

Tu vas me détruire
네가 날 파멸시키는구나.

 

 
Moi qui me croyais l'hiver
나는 내가 겨울이라고 믿었다.
 
Me voici un arbre vert
여기 나는 초록 나무구나.
 
Moi qui me croyais de fer
나는 내가 쇠라고 믿었다.
 
 
Contre le feu de la chair
육신의 열정이 없는.

 

 
Je m'enflamme et me consume
나는 나를 태우고 소진시켰다.
 
Pour les yeux d'une étrangère
외국인의 두 눈을 위해(보며).
 
Qui ont bien plus de mystère
더 많은 불가사의를 지닌
 
Que la lumière de la lune
달빛보다도 더.

 

 
Tu vas me détruire
네가 날 파멸시키는구나.
 
Tu vas me détruire
네가 날 파멸 시켜.
 
Et je vais te maudire
그럼 나는 너를 저주하리라.
 
Jusqu'à la fin de ma vie
내 삶이 끝날 때까지.
 

 

Tu vas me détruire
네가 날 파멸시키는구나.
 
Tu vas me détruire
네가 날 파멸시켜.
 
J'aurais pu le prédire
나는 예측할 수 있었다.
 
Dès le premier jour
바로 첫 날부터.
 
Dès la première nuit
바로 첫 날 밤부터.

 

 
Tu vas me détruire
네가 날 파멸시키는구나.

 

영상 :

 

단어 :

더보기
Océan 대양, 대해
Passion 정열, 열정, 격정
Déferler[Déferle] 몰아치다, (감정이) 폭발하다, (파도가) 부서지다, (군중 따위가) 몰려오다, 쇄도하다.
Veines 정맥, 혈관
Causer (의) 원인이다, (을) 야기하다.
Déraison 착란, 어긋남
Déroute 패주, 혼란, 당혹, 패배
Déveine 불운, 운수 나쁨
 
Doucement 천천히, 완만하게, 조용히, 가만히, 슬그머니
Plonger[Plongerai] 빠뜨리다, 잠그다, 담그다.
Sans 없이, 없는
Retenir[Retienne] 억류하다, 돌려주지 않다, 붙들다.
Lentement 천천히, 느리게
Noyer[Noierai] 익사시키다. 침수시키다.
Remords 후회, 회한, 양심의 가책
 
Détruire 파괴하다, 때려부수다, 소멸시키다.
Maudire 증오하다, 저주하다.
Jusque 까지
Prédire 예측하다, 예언하다.
 
Péché 죄, 죄과, 과오
Obsession 망상, 강박
Désir 욕망, 욕구, 바람
Fou 미친, 미친 듯한, 미친 사람
Tourmenter 고통을 주다, 학대하다.
Tourner 돌리다, 휘젓다, 뒤집다.
Dérision 비웃음, 조롱
Tourner qn/qc en dérision 을 조롱하다, 비웃다.
Déchirer 찢다, 괴롭히다.
Hanter 사로잡다, 뇌리에서 떠나지 않다.
 
Illusion 착각, 환영, 환상
Attente 기다림, 기대
Voler 날다, 비행하다.
Jupon 속치마
 
Croire[Croyais] 믿다, 확신하다.
Voici 여기 이 있다. 이것이 이다. 오다, 시작하다.
Arbre 나무, 교목
Fer 쇠, 철
Contre 에 반(대)하여, 을 거슬러, 곁에, 에 접근하여
Feu 불
Chair 살
 
S'enflammer 타오르다, 불이 붙다.
Se consumer 소진하다, 다 타버리다.
Etrangère 외국인, 외국의
Mystère 미스터리, 불가사의, 불확실성
Lumière 빛, 앎, 깨달음
Lune 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