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 일지/취준기

[미라클 모닝 / day 43] 기분 전환

neulvo 2023. 5. 13. 00:24

오늘 하루는 기분 전환을 위한 날이었다.

의도한 것은 아닌데 결과적으로 그렇게 됐다.

최근에 페이스가 괘 떨어졌었다.

계속 의식하고 있었고 다시 페이스를 끌어올리기 위해

마음을 여러 번 다잡곤 했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크게 달라지진 못했다.

취준 상반기의 끝을 향해 가고 있다 보니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 같다.

쉽지 않다.

그래도 다시 힘을 내보려고 하고 있고

그를 위해 오늘은 조금 여유롭게 하루를 보냈다.

 

아침에는 일찍 일어났으나 요가를 하지 않았고

코딩 테스트 리뷰만 간단히 한 후에

오전 코딩 테스트 스터디에 참여하였다.

오늘의 문제도 DP 문제였는데 꽤 까다로운 문제였다.

다익스트라로 접근했었는데 잘 되지 않았다.

코드 리뷰를 마친 이후에는 휴식하다가 점심 먹고 산책을 나갔다.

정말 오랜만의 산책이었는데 날씨가 좋아 기분이 좋았다.

 

산책을 다녀온 뒤에는 반신욕을 하였고

소파에 누워 휴식했다.

저녁에 MLOps 복습을 하긴 했지만 대부분 그렇게 쉬면서 하루를 보냈다.

내일 또 시험이 있으니까 무리 말아야지.

오늘 잘 쉬었으니까 내일 시험 잘 보고 주말 시간도 잘 활용해보자.

그럼 이번 주도 수고 많았다. 다시 또 힘내 보자. 화이팅!!

728x90